치트엔진 튜토리얼 9 를 하기위해서
구조체 알아보는 방법 입니다
" Player1 , Player2 , Player3 , Player4 "에 관련되어 있는
값을 알 수 있는 구조체를 알아 볼겁니다
" Player1 Dave "
의 체력 값을 스캔하여 주소를 찾아 주시고
" Find out what writes to this address " 디버깅
" Find out what addresses this code accesses " 클릭하고
다시 튜로리얼로 돌아가
" Player 1 Dave " 체력을 Attack 해줍니다
" Player 1 Dave " 체력 주소를 찾았습니다
" Code Address FFFF0008 " 는 체력 값을 변경하는 명령어 주소 입니다FFFF0008 - F3 0F11 43 08 - movss [rbx+08],xmm0
" FFFF0008 " 이 주소의 명령어를 쓰는 모든 메모리 주소들을 알 수 있습니다
0A04A038 - Player1 Dave
0A06B178 - Player2 Eric
0A09A9E8 - Player3 HAL
0A0CA058 - Player4 KITT
Player 하나 씩 Attack을 누르면서 주소가 추가 됩니다
"Open dissect data with selected addresses (Ctrl+D)" 클릭
" OK "
아무거나 적으시고
" OK "
" YES "
" OK "
여러개의 주소가 뜹니다
여기서 저희가 알 수 있는건
" 체력 "이랑 " 이름 "입니다
데이터 형, 주소 를 알 수 있습니다
- Dave Health -
Offset=" 8 "
Vartype=" Float "
Address - " A04A038 "
Value - " 82 "
- Dave Name -
Offset=" 19 "
Vartype=" String "
Address - " A04A049 "
Value - " Dave "
다른 Player도 추가 해보겠습니다
이전에 했던 방식으로 똑같이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치트엔진 튜토리얼 9 에서
쓰이게 될 구조체 알아보기 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