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엔진 튜토리얼 6 (64bit)
Cheat Engine Tutorial (64-bit) Step 6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6 입니다.
Step 6 힌트는 Pointer입니다.
주소의 포인터를 찾아야 합니다 .
현재 클라이언트의 Health의 주소를 찾아도 클라이언트를 껐다 켜면 Health의 주소가 바뀌어 버립니다
그래서 클라이언트를 껐다 켜도 Health의 주소를 자동으로 찾아지게끔 만드는 작업입니다 .
- Step 6 완료 조건 -
튜토리얼로 돌아가서 확인을 클릭하면 주소가 추가됩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되었다면 주소에 P->xxxxxxx가 표시되며, xxxxxxx는 찾은 값의 주소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뭔가 잘못한 것입니다.
이제 5000에 추가한 포인터를 사용하여 값을 변경하고 '활성'을 클릭하여 고정합니다.
그런 다음 포인터 변경을 클릭하고 모든 것이 올바르게 진행되면 다음 버튼이 표시됩니다.
치트엔진 튜토리얼 5와 같이 주소를 찾고 디버깅을 합니다 .
instruction 목록에 004272D7 - 89 02 - mov [edx],eax << 있습니다 .
다시 반칙 엔진으로 가서 edx의 주소를 스캔할 것입니다 .
여기서 edx의 주소를 어떻게 아느냐 ,
해당 주소를 클릭 후 밑에 창을 보시면 edx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004272D7 - 89 02 - mov [edx],eax
여기서 edx뒤에 오프셋이 없습니다 .
오프셋이 없는게 아니라 오프셋이 0 이라는 뜻 입니다 .
Hex를 꼭 체크 하시고 스캔해 주세요
First Scan 하시면 초록색으로 주소가 찾아집니다 .
Hex 값으로 찾은 주소를 다시 디버깅하면 더 이상 포인터 뜨지 않습니다.
Add Address Manually를 눌러서 Pointer 체크 후
Hex값으로 찾은 주소를 입력 해주고
오프셋 입력 칸에 0 입력 해줍니다 .
포인터 찾은 주소를 값을 5000으로 변경하고 Active 체크 합니다 .
다시 튜토리얼로 돌아가서 Change Pointer를 눌러봅니다 .
Change Pointer를 계속해도 주소가 찾아지고 값이 고정됩니다 .
Next가 활성화되었을 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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